첨삭강사 김진국 | 교재 없음 |
교육비 50,490원 | 학습정원 1,000명 |
교육시간 16시간 / 4주 | 내일배움카드 0원 |
학습기간
수강 신청 가능한 수업이 없습니다. |
과정소개
만들어진 상품을 파는 것이 아니라, 팔릴 수밖에 없는 물건을 만드는 작업이 중요하며,
고객이 스스로 찾아오게 만드는 전략을 수립할 수 있어야 한다.
가격이 아닌 가치로 경쟁하는 기업이 퇴보하지 않으므로,
급속도로 변하는 시장에 대응하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에게 비전을 제시해야 한다.
본 과정은 루이비통의 과거와 현재 스토리, 독보적인 가치를 창출하며 명품의 반열에 오른 브랜드 사례를 통해,
기업과 구성원의 지향점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하였다.
학습대상
기업 사례를 통해 경영에 대한 통찰력을 얻으려는 전 임직원
트렌드를 파악하고 전략 및 기획 업무에 활용하려는 전 임직원
학습목표
대체할 수 없는 독보적인 가치를 지향하여 차별화된 기획 및 전략을 수립할 수 있다.
루이비통 스토리를 통해 기업의 핵심역량을 파악하고 고객에게 차별화된 가치와 비전을 제시할 수 있다.
앞서가는 기업들의 전략을 통해 미래의 주요 전략을 파악하고 변화에 융통성 있게 대응할 수 있다.
교수소개
김용태(주)에듀파인더 코리아 대표이사
학습내용
차시 | 내용 |
---|---|
1차시 | 왜 명품이 되어야 하는가 |
2차시 | 핵심역량을 발견하라 |
3차시 | 상품이 아닌 작품을 만들어라 |
4차시 | 가격 이전에 가치를 생각하라 |
5차시 | 매장에 가치를 숨겨라 |
6차시 | 가치를 높여 찾아오게 하라 |
7차시 | 고객에게 당당하라 |
8차시 | 변화를 이끌며 비전을 제시하라 |
9차시 | 디지털에 적극 대응하라 |
10차시 | 상품 3.0시대로 진입하라 |
11차시 | 시공간의 경계를 넘어서라 |
12차시 | 옴니채널 전략을 수립하라 |
13차시 | 소셜이라는 날개를 달아라 |
14차시 | 브랜디드 콘텐츠를 만들어라 |
15차시 | 게임 엔진을 장착하라 |
16차시 | 명품은 플랫폼이다 |
평가기준
평가항목 | 진도율 | 시험 | 과제 | 진행단계평가 | 수료기준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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평가비율 | - | 80% | 0% | 20% | - |
수료조건 | 80% 이상 | 0점 이상 | 0점 이상 | 0점 이상 | 60점 이상 |